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evolution

에볼루션의 캐시앤크래시 라이브(Cash or Crash Live) 플레이 하기


캐시앤크래시
캐시앤크래시

캐시앤크래시(Cash or Crash)는 하늘을 주제로 한 흥미로운 에볼루션의 라이브 게임쇼 입니다. 다른 게임쇼와는 완전히 다른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며 하나의 베팅으로 높은 승률을 자랑합니다. 캐시앤크래시는 2단계 래더 스타일의 페이 테이블을 사용하며 이 테이블을 따라 위로 올라갈수록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게임에는 녹색 공과 빨간색 공이 존재하며 녹색 공은 위로 올라가고 빨간색 공을 아래로 내려갑니다. 또한,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며 총 20개의 레벨로 쉴드가 깨지지 않는 경우 1.2배에서 시작하여 최대 18,000배까지 지불금이 상승합니다. 만일 쉴드가 깨진다면 지불 한도가 50,000배로 상승합니다.


게임의 기능


-매우 간단하고 저위험성 게임으로 녹색/빨간색 공 시스템을 깨는 '골든 공'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골든 공은 보호막 역할 뿐만 아니라 지급 배율의 역할도 합니다.

-화면 상단에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보장하는 다양한 종류의 기능이 나열되어 있으며 지급 수준을 계속 표시하는 작은 상자가 있습니다. 왼쪽에는 녹색 공을 얻을 확률을 보여주는 표가 있고 오른쪽에는 빨간색 공을 얻을 확률을 보여주는 표가 있습니다.

-첫 번째 공이 추첨 되고 플레이어는 다음 여부를 선택해야 합니다.


• 계속: 이는 베팅을 인플레이 상태로 두고 다음 공이 추첨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 반만 가져가기: 상금의 절반을 가져가고 나머지는 다음에 추첨 되는 공에 베팅을 하는 것입니다.

• 모두 가져가기: 모든 베팅금을 가져가는 것으로 더 이상 게임에 참여하지 않지만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라운드는 빨간 공이 뽑히거나 모두 가져가기를 선택하였거나 혹은 사다리 꼭대기에 도달하였을 때 종료가 됩니다.


세 가지 유형의 컬러 공


-녹색 공: 플레이어가 다음 단계 사다리로 올라갈 수 있게 해줍니다.

-빨간 공: 소형 비행선이 추락하여 사다리에 남아 있는 모든 베팅금을 잃게 됩니다.

-골든 공(1개): 다음 빨간색 공에 대한 보호막을 제공하여 다음 녹색 공 이후 사다리의 베팅금을 증가 시킵니다.


캐시앤크래시 플레이 전략


-레벨 9까지 계속 공을 가져간 다음 중지합니다.

-골든 공이 뽑히면 빨간 공이 뽑힐 때까지 계속합니다.

-골든 공 다음에 빨간 공이 뽑히면 레벨 1,3,4,5,6,8,11,12,14,15에 있는 경우에만 베팅을 지속하고 그 후에 라운드를 중지합니다.

-첫 번째 녹색 공이 나온 후 모든 이익을 가져가면 1.2배의 승수를 얻습니다.

-사다리 양쪽에는 승률을 보여주는 두 개의 비행선이 있습니다. 이 정보를 바탕으로 베팅을 중단할지, 반액을 가져올지, 전액을 진행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녹색 공의 비율이 빨간 공의 비율보다 낮아지면 라운드를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캐시앤크래시 RTP


캐시앤크래시의 최적 예상 플레이어 RTP는 99.59%로 에볼루션에서 출시한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게임쇼 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게임이 매우 불안정할 가능성이 높다는 뜻으로 베팅금에 대한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전략을 통해 신중하게 플레이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캐시 크러쉬 플레이 영상)



조회수 7회

Comments


bottom of page